안녕하세요...

'대마도는 우리땅'의 작사 및 제작자인 최동국입니다.
'대마도'를 현재의 '독도'와 비슷한 수준의 외교 분쟁 지역으로 만들 수 있는 전략 요점입니다.

배 경 *******************************************************************************

1) 앞으로 멀지 않은 미래에 코리아는 통일(완전하지는 않지만)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2)중국은 '통일 코리아'와의 관계를 좋게 유지하면서 자신의 세력을 확대시켜 나가려 할 것이고, 미국은 전통적인 미일 결속 관계를 강화하면서 '중국의 세력확대 저지선'으로서 즉, 완충 지역으로 '통일 코리아'에서 영향력을 유지하고자 할 것입니다.

3) 미래 '통일 코리아'의 잠재적인 적은 멀리 있는 미국이 아니라 '일본'이 될 것이 확실시 됩니다.

4) 100여년전 이래로 현재까지 일본은 코리안을 멸시해오고 있으며 결코 '통일 코리아'를 두려워 하지 않으며, 그러한 분위기가 조성될 경우 전쟁도 불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5) 남북한은 앞으로 이루어질 '통일 코리아'의 미래에 대해 고민해야합니다.
즉,앞으로 있을지 모를 '일본의 재침략'에 대비해야만 하는 것입니다!

6) 일본의 최대 강점은 '기습전략'으로 상대방의 허를 찔러왔으며 그런 면에서는 매우 탁월하다고 판단됩니다

7)일본의 재침략은 '독도 기습 작전'으로 부터 시작될 가능성이 많다고 봅니다!

8)외교적인 전략으로, 지금 부터 현재의 '대마도'를 독도와같은 분쟁 지역으로 만들어나갈 중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실행해야 할 것입니다.


대마도 반환 전략 *********************************************************************

1) '대마도는 우리땅 이었다.'(일본 보다는 상대적으로 우리의 지배 영역에 속했다 ....)는 학술 적인 논문이 많이 나와야 합니다. 정부에서는 각별히 신경써서 연구비 보조를 해야할 것입니다.

어느 정도 논문들이 많이 나와 자신감이 생기면, '대마도(쓰시마) 한일 공동 역사 연구회'같은 단체가 결성되어 공동 조사,연구 내용 교환,정기적인 공동 세미나 개최..등도 가능할 것입니다.

2) '대마도는 우리땅(한국어)'와 '대마도는 한국땅(일본어, 韓國の つしま)' 노래가 남북한 국내와 일본에 널리 보급되어 대중속에서 대마도에 대한 인식이 새롭게 조성되어야 합니다.

'노래(특히,대중 음악)'는 파급 효과면에서 폭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3) 대마도 주민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문화적인 교류(매년 8월초에 '쓰시마(대마도) 아리랑제'란 축제가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슴.)의 확대와 실질적인 경제 협조가 반드시 있어야 할 것입니다.
우선, 많은 관광객이 대마도를 방문하여 코리안들로부터 관광 수입을 많이 올릴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4)어느 정도 대마도에 대한 국민적인 공감대가 형성되었을 때,애국 단체, 학자,정치인, 외교관, 총리,..... 나중엔 대통령이 '대마도를 반환하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이승만 대통령이 수차례 반환하라고 당당히 주장했던 역사 적인 사실을 상기해야 합니다!


장기적인 대마도 반환 전략 *************************************************************

1) 미래 통일 코리아에서 무력으로 차지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겠으나,이 방법은 비현실적입니다.

2) 가장 현실적인 방법으로는, '대마도 주민들에 의한 투표'로서 결정하는 것입니다!
즉, 대마도 주민들이 강렬하게 코리아에 귀속되기를 원할 경우, 일본이 이를 무력으로 막기는 어렵다는 것입니다.

3) 지금 부터 대마도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장기적인 계획및 전략을 수립하여 효과적으로실행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 대마도에 관한 수준이 높은 많은 논문들이 나와야 합니다.

즉, 국제적인 학술지에 실리고 발표할 수 있는 논문들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 현재, 부산시와 대마도 간에 교류가 진행되고 있지만,
정부 차원에서의 경제적인 지원과 적극적인 문화 교류가 필요합니다.

- 코리아로 부터 많은 관광객들이 대마도를 방문하여 현실적으로 경제적인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대마도를 '무비자 관광지'로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 대마도 주민들에 대한 '한국어' 교육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는, 대마도는 한국어와 일본어가 공용될 수 있는 지역이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계획 수립하에서, 단계별 효과적인 실행을 통하여, 상당한 시간이 지난후에 대마도 주민들 이 현실적으로 "코리아"로 귀속되기를 원하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 top